눈의 피로 해결책은 루테인이 아니라 시력검사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일랜드 안경원입니다. 백미선(2563)
어제는 처가집에 가서 김장을 하고 왔습니다. 몸이 정말 바스러지는 것 같네요 ㅠㅠ
매년 김장할 때 마다 가서 도와드리고 있는데,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역시나 김장은 남자가 해야 맞는거 같습니다.
남자도 이렇게 힘든데요.. 이제서야 느끼는 거지만 김장을 혼자 책임지던 우리 엄마 정말 대단한 사람인거 맞습니다.
김장 후 몸살이 나도 그냥 아스피린이나 타이레놀에 쌍화탕 먹어가면서 식구들 살림을 뒷바라지 해주시고... ㅠ
아무리 내리 사랑이라지만 부모님 은혜는 정말 갚을 수는 없는것 같네요...
자. 오늘은 야당역 근처의 안경원을 단골 안경원으로 삼으시고 꾸준히 다니셨는데, 최근에
눈의 피로를 해결하고 싶어서 운정 안경점 아일랜드로 단골 안경원을 바꾸셨습니다~~ 왜 바꾸셨을까요???방문목적운정신도시에 이사를 오신 뒤로 꾸준하게 야당역 근처에 있는 안경원에 다니시던 손님입니다.
주로 콘텍트렌즈를 사용하고 계시는데 안경원에서 검사를 해준대로 꾸준하게 -4.25를 사용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같은 제품을 사용해왔더라도 불편함은 어느 순간 갑자기 나타나기도 합니다.
전에는 -4.25를 사용해왔지만 큰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하셨다고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초점이 흐려지기 시작하며.
핸드폰을 볼 때 눈의 피로가 극심해지기 시작, 그리고 간신히 초점을 맞추어서 핸드폰을 보다가도 순간 먼 거리를 보면
초점이 맞춰지지 않고 여러번 눈을 깜빡거리거나 시간이 지나야 초점이 맞춰짐을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시간이 지날수록 불편함은 증가.... 안경원에서 시력검사를 다시 해보니 노안이라며 누진다초점안경을 추천했다고 합니다.
문제는 나이가 노안이 올 나이가 전혀 아니라는 점..... 30대 중반에 무슨 노안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원에서 하는 말이 자꾸만 신뢰가 안가며 계속해서 바뀌니 큰 마음을 먹고 단골 안경원을 바꾸셨습니다..
사실 단골 안경원을 바꾸기는 쉽지 않습니다만, 큰 결정을 내려주셨습니다.
눈의 피로 해결책은 무엇일까요?시력검사아일랜드 안경원은 파주 운정신도시 최초의 컨설팅 안경원입니다.
아일랜드 안경원의 시력검사는 21개 검사법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폭 넓은 이론과 다양한 임상경험을 토대로 정확하고 편안한 안경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30대 중반의 나이.
콘텍트렌즈는 -4.25 (양안 동일)
근거리(핸드폰) 볼 때 피로감이 심하게 느껴짐
근거리를 보다가 원거리를 보면 단 번에 초점이 맞지 않음
이런 상황으로 보면 두 가지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근시 과교정 또는 조절부족.. 입니다. 그런데 조절부족은 쉽게 만날 수 있는 경우가 아닙니다. 아무래도 과교정에 무게가 실리네요.
아니라 다를까! 근시 과교정으로 확인이 됩니다.
제가 한 시력검사 도수는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구면
난시
O.D
-3.25
-0.00
O.S
-3.75
-0.00
우안은 -1.00디옵터 좌안은 -0.50디옵터가 과교정되었습니다.
30대 중반의 나이면 슬슬 조절력의 감퇴가 생기는 나이인데, 무리하게 높은 도수를 사용하니 노안과 비슷한 증상이 나오죠.
그러니 근거리를 보기가 어려우셨으며, 눈의 피로가 생겼으리라 생각됩니다.안경테와 렌즈- 안경테: 카린 블라썸 Col. 5
CARIN Blossom Col. 5
- 안경렌즈: 세이코 1.60 양면비구면렌즈
Seiko SLU-AZ세이코 양면비구면렌즈
Seiko SLU-AZ세이코의 모든 비구면 렌즈는 중심부 10mm를 구면설계화 함으로써
비구면 렌즈로 전환시 발생하는 부적응 현상을 개선시켰습니다.세이코가 세계최초로 개발한 양면비구면 렌즈는
"저 베이스 커브 + 양면비구면 설계"로 도수차와
렌즈주변부의 비점수차를 현저히 개선하여
더욱 얇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보다 선명하고 맑은시야를 선사합니다.아일랜드 안경원이 이런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 더욱 얇고 가벼운 렌즈를 원하는 분들
- 자연스럽고 편안한 시야를 원하는 분들
- 고도근시, 난시를 가진 분들
- 부동시(짝눈)로 인해 눈의 피로감이 많은 분들후기어느순간 갑자기 눈의 피로가 생겼다고 합니다. 루테인을 먹어보기도 했지만 해결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시력검사를 해보니 역시나 과교정이 발견됩니다. 대략 1디옵터 이상이 과교정되었으니 눈의 피로가 생겼고
글씨도 잘 안보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래서 안경을 맞출 때 시력검사가 중요합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대충대충 하다보면 그 불편함은 안경원이 아닌 손님이 감당을 해야 합니다.
눈의 피로 원인은 바로 시력검사가 잘못되어서 그랬습니다.
안경도 선명도가 좋은 세이코 양면비구면이기에 더욱 만족스러우시리라 생각됩니다.
사용하시던 콘텍트렌즈도 정확한 도수로 다시 추천했으니 편안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